
한·일 평가전 8월 13~16일 도쿄서 개최
대한민국농구협회(회장 권혁운)가 오는 8월 13일부터 16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남녀농구 국가대표 평가전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평가전은 남녀 국가대표팀의 경기력과 조직력을 점검하고 국제 경쟁력 강화를 위한 실전 무대로 마련됐다. 남자 대표팀은 광복절인 8월 15일을 포함해 경기를 펼치게 된다.
여자 농구팀의 사상 첫 원정 평가전
여자 농구대표팀은 이번 일본 원정을 통해 사상 첫 원정 평가전에 참가하게 된다. 이는 여자 농구 국가대표팀 역사에서 의미 있는 기회로, 국제 무대에서의 실전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