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안현민이 23일 수원구장에서 열린 SSG와의 경기를 마치고 인터뷰하고 있다. 수원 | 김하진 기자
KT 안현민이 23일 수원구장에서 열린 SSG와의 경기를 마치고 인터뷰하고 있다. 수원 | 김하진 기자 · 원문 보기

KT 안현민, SSG전에서 3타수 2안타 1홈런 7타점

KT 안현민이 부상에서 복귀한 후 제 면모를 되찾고 있다.

안현민은 23일 수원구장에서 열린 SSG와의 경기에서 3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장해 3타수 2안타 1홈런 7타점 1득점을 기록했다. KT는 이날 13-2로 대승을 거뒀다.

경기 후 인터뷰에서 안현민은 "내가 원하는 타격을 했던 날"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만루홈런을 포함해 경기를 장악하며 팀의 승리에 크게 기여했다.

지난 4월 15일 NC전 이후 시간을 거치며 회복 과정을 거친 안현민이 본격적으로 활약을 펼치기 시작한 것으로 보인다.